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비만 극복 몸짱 할아버지 등장, 64세 맞아? '식스팩 예술'

by
Advertisement
'비만 극복 몸짱 할아버지'

Advertisement
비만을 극복한 몸짱 할아버지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비만 극복 몸짱 할아버지'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Advertisement
사진 속 주인공은 미국 켄터키주에 거주하는 로버트 할아버지로 올해 64세이다.

로버트 할아버지는 55세까지 배가 볼록 나오고 몸무게가 93㎏의 비만형 체형이었으며, 지팡이 없이는 걷지도 못할 정도로 건강이 악화되자 다이어트를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Advertisement
이후 꾸준한 운동을 한 결과 로버트 할아버지는 25kg 체중을 감량에 성공, 현재 체중은 68kg으로 완벽한 몸짱으로 변신했다.

사진 속 로버트 할아버지의 처음 모습은 배가 볼록 나온 비만형의 몸매를 선보였지만, 이후 철봉 등 꾸준한 운동을 한 결과 20대 못지않은 초콜릿 복근과 가슴근육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이에 로버트 할아버지는 "오히려 18살 때보다 건강이 훨씬 더 좋은 것 같다"며 건강과 몸매에 자신감을 드러낸 것으로 알려졌다.

비만 극복 몸짱 할아버지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비만 극복 몸짱 할아버지, 본받을만하네요", "비만 극복 몸짱 할아버지, 정말 대단하세요. 꾸준히 운동하는 게 쉽지 많은 않았을 텐데", "비만 극복 몸짱 할아버지, 오래 오래 건강하게 사세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