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손예진 시구, 7차전 문연다 "대구 이동중…시구패션은 적절하게"

by
한국시리즈 7차전 손예진 시구
Advertisement
손예진 시구

Advertisement
배우 손예진이 한국시리즈 7차전 시구자로 확정됐다.

손예진이 1일 대구구장에서 열리는 2013 한국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삼성 라이온즈와 두산 베어스의 7차전 경기에 시구자로 선정됐다.

Advertisement
손예진 소속사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손예진이 한국시리즈 7차전 시구에 나선다. 평소 스포츠도 좋아하고 본인도 대구 출신이라 야구 관람도 즐겨한다. 야구협회에서 제의가 와서 기쁘게 수락했다"고 대구로 이동 중인 사실을 전했다.

"31일 경기 결과에 따라 시구 여부가 결정된 사항이라 크게 알리지 못했다"면서, "특별하게 시구패션을 준비하지는 않았다. 야구협회에서 제공하는 점퍼를 입고 적절하게 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한편 1일 대구구장에서 열린 한국시리즈 마지막 7차전은 오후 6시 KBS 2TV에서 중계되며, 새로운 역사를 쓰게 될 7차전 선발은 지난 3차전 리턴 매치로 삼성은 장원삼이, 두산은 유희관이 맡는다.

손예진 시구 소식에 네티즌들은 "손예진 시구 기대된다", "손예진 시구, 패션도 준비해줬으면", "손예진 시구, 예쁘게 던져 주세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