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베일 벗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lol 아성 무너뜨릴까

by
Advertisement
블리자드를 게임 명가로 재건시켜줄 기대작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 베일을 벗었다.

Advertisement
9일(한국 시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가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블리즈컨 2013' 개막식을 통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을 공개하고 동시에 베타테스터 모집을 개시했다.

공개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그동안 출시된 블리자드 게임의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상대의 진영을 정복하는 AOS 장르 게임이다.

Advertisement
게임의 매력포인트는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영웅 캐릭터들이 등장한다는 점이다.

스타크래프트 시리즈의 사라 케리건, 짐 레이너와 워크래프트 시리즈의 아서스, 일리단은 물론 디아블로 시리즈의 디아블로와 영웅들까지 수많은 캐릭터가 등장한다.

Advertisement
블리자드 게임 팬들이 상상하던 꿈의 대결이 현실로 다가온 셈이다.

이에 따라 지난해 '디아블로3'의 부진을 딛고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 대세인 '리그오브레전드'(LOL)의 아성을 무너뜨릴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정식 서비스 일정은 미정이다.

블리자드 측은 오는 2014년 초 베타테스트를 통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게임 테스트와 피드백을 받을 예정이며 베타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베타 테스트 신청은 게임 홈페이지(www.heroesofthestorm.com/ko-kr)에서 받는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