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예슬 테디 열애, 한예슬 최근 직찍 보니 '테디 복 받은 남자'

by
한예슬 테디 열애
Advertisement
한예슬 테디 열애

Advertisement
YG 프로듀서 테디(본명 박홍준)와 열애사실을 인정한 배우 한예슬의 최근 근황이 공개됐다.

2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테디도 반한 한예슬 최근 직찍"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돼 눈길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에는 오프숄더로 된 심플한 블랙 원피스로 입고 환하게 웃고 있는 한예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종잇장 같은 가녀린 몸매를 지닌 그녀는 완벽한 몸매 비율과 더불어 한층 더 우아해진 미모를 자랑한다.

특히 사랑에 빠진 여인의 행복함이 묻어나는 듯 미소 짓는 한예슬의 얼굴은 보는 사람마저 웃게 만드는 미소를 지니고 있다.

Advertisement
앞서 여성지 '우먼센스' 12월호에 따르면 올해 초 한예슬과 테디가 지인의 소개로 첫 만남을 갖고 인연을 맺었다. 지난 5월 이후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현재 진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전했다.

이에 대해 한예슬은 "6개월 전 지인의 소개로 알게 돼 조심스럽게 만남을 갖고 있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Advertisement
또한 "내년에 작품 활동을 기획 중이다. 드라마와 영화 두 작품을 보고 있다. 먼저 결정이 되는 것으로 출연할 예정"이라며 "소속사 측에서는 작품으로 먼저 인사드리고 싶었는데, 작품보다 열애가 먼저 터져서 안타까운 면이 있다. 내년 상반기에 자주 찾아뵙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예슬 테디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한예슬 테디 열애, 테디와 연애해서 더 예뻐진 듯", "한예슬 최근 모습 보니 테디 반하지 않을 수 없다", "한예슬 근황 보니, 테디 복 받은 남자", "한예슬 테디 열애, 선남선녀 만남"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