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파니, 속옷이 모자라.. 터질 듯한 볼륨…헉! 이정도 였어?'

by
이파니, 동갑 문근영과 몸매 비교?
Advertisement
이파니, 동갑 문근영과 몸매 비교?

Advertisement
모델 출신 방송인 이파니의 섹시 화보가 새삼 화제다.

5일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에서 이파니는 출산 후 촬영을 위해 30kg 을 감량한 사실을 털어놨다.

Advertisement
이날 이파니는 "출산 후 탄력이 떨어진 가슴과 엉덩이를 항상 신경 써서 관리한다"며 몸매 관리 비법까지 전해하는 등 많은 이들의 시선이 이파니에게 쏠렸다.

이후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지금보다 더 완벽했던 이파니'라는 제목으로 과거 화보 속 이파니의 모습이 담긴 게시물이 등록됐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에는 호피무늬 재킷에 호피무늬 속옷을 입은 이파니가 카메라를 향해 섹시한 눈빛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침대에 누워 요염한 자태를 과시중인 이파니는 터질 듯한 가슴볼륨과 속옷으로도 가려지지 않는 가슴골을 드러내 뭇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Advertisement
이파니 맥심 화보 모습에 네티즌들은 "이파니, 남성들 쓰러지지요", "이파니, 속옷이 부족한 가슴", "이파니 맞아요? 예뻐요", "이파니, 누워도 어쩜 볼륨이 살아있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