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식샤를 합시다' 이수경 먹방 비하인드컷 '깜짝'

by
사진제공=tvN
Advertisement
tvN '식샤를 합시다'가 이수경 먹방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5일 방송분에서 이수경이 사무실 사람들과 함께 '시래기 고등어 조림'을 먹는 모습이 방송돼 시청자들을 또 한번 잠 못 들게 만들었다. 살이 통통하게 오른 고등어와 푹 익은 시래기가 냄비 가득 담긴 채, 보글보글 끓고 있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한 것. '식샤를 합시다'에서 맛있는 음식 앞에서는 무장해제되는 주인공 역을 맡은 이수경이 1화의 '해물찜 먹방'에 이어 2화에서는 '고등어 먹방'을 보여줘 눈길을 사로잡았다. 흰 쌀 밥 위에 고등어를 쌓고, 입을 크게 벌려 시래기와 함께 크게 한 입을 먹는 등 보는 사람까지 배고프게 만든 것.

이수경의 '고등어 먹방'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도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은 이수경이 극중 캐릭터와 혼연일체가 된 듯한 모습으로 촬영 전 리허설을 하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진지하고 감동적인 표정으로 음식을 바라보는 눈빛과 음식을 집어 올리는 섬세한 젓가락 질 등 카메라 밖에서도 진지하게 먹방 연기를 하고 있는 이수경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Advertisement
박준화 PD는 "이수경은 실제와 연기가 구분이 안가는 리얼한 먹방 연기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라며 "늘 도도하지만 먹을 것 앞에서는 무너지는 캐릭터를 정확히 파악하고, 디테일하게 표현해주고 있어 캐릭터가 더욱 살아나고 있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또 구대영(윤두준)의 정체가 밝혀지며 화제를 모았다. 입만 열면 거짓말을 해 이수경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수상하게 생각했던 구대영이 '보험회사 영업왕'이었다는 것이 공개돼 눈길을 끈 것. 반면 이수경의 동네에서 발생한 흉흉한 범죄사건의 범인의 인상착의가 구대영과 매우 흡사해 다시 한번 미스터리를 선사했다.


Advertisement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