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황수정, 3년 만에 드라마 복귀? 제작사 답변은…

by
황수정 복귀?
Advertisement
배우 황수정의 드라마 복귀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제작사 측이 사실을 부인하면서 그녀의 복귀 여부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Advertisement
12일 KBS 측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황수정이 '왕가네 식구들' 후속으로 내년 2월 방송예정인 '참 좋은 시절'(가제)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와 관련, 드라마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는 이날 보도 자료를 통해 "황수정을 포함한 '참 좋은 시절'에 출연하게 될 주연배우 캐스팅에 관한 기사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현재 배우 캐스팅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확정이 아니다"며 "현재 캐스팅 협의 진행 중이다"고 말을 아꼈다.

Advertisement
황수정이 내년 2월부터 방송 예정인 '참 좋은 시절'에 출연한다면 지난 2011년 KBS 2TV 드라마스페셜 '아들을 위하여' 이후 3년만의 안방극방 컴백이다.

한편, 황수정 관련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황수정, 드라마 복귀 안하나?", "황수정 연기 보고 싶은데", "황수정, 좋은 소식 기대하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