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존박 크리스마스 소원, 'ㄴㅁ, 혹시 냉면?'…냉면성애자답네!

by
존박 냉면
Advertisement
'존박 크리스마스 소원'

Advertisement
냉면성애자 가수 존박이 크리스마스 소원으로 '냉면'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포털 사이트 네이버의 '네이버 뮤직'은 지난 5일 가수 아이유, 엑소, 이적, 윤종신, 박지윤, 김예림, 존박 등 스타들이 직접 보내온 크리스마스 소원 그림 엽서를 공개했다.

Advertisement
이에 공개된 존박의 크리스마스 그림엽서에는 간단한 문구와 사인, 그가 직접 그린 트리와 캐릭터 스티커 등이 담겨 있다.

특히 그중에 눈길을 끈 것은 '크리스마스 ㄴㅁ(냉면) 원츄!'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냉면성애자 다운 소원으로 네티즌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Advertisement
평소 존박은 자신의 SNS와 방송을 통해서 남다른 냉면 사랑을 드러내 네티즌들은 그에게 '냉면성애자'라는 별명을 붙인 바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ㄴㅁ을 냉면이라 유추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존박 크리스마스 소원을 접한 네티즌들은 "존박 크리스마스 소원, 소박하네요", "존박 크리스마스 소원,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 냉면 인가요?", "존박 크리스마스 소원 귀엽네요", "존박 크리스마스 소원, 자나깨나 냉면 생각 뿐", "존박 크리스마스 소원, 함께 냉면 먹을 여친은 있나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