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하지원 주연 '조선미녀삼총사' 포스터 공개, 3色 카리스마 '눈길'

by
사진제공=쇼박스
Advertisement
하지원 주연의 영화 '조선미녀삼총사'가 포스 넘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다.

Advertisement
'조선미녀삼총사'는 완벽한 검거율을 자랑하는 조선 최고의 현상금 사냥꾼 삼총사가 조선의 운명이 걸린 거대한 사건을 맡으며 벌어지는 오락무비다.

'자신 있으면 덤벼봐!'라는 카피에서 느껴지듯 근거 있는 자신감으로 무장한 '조선미녀삼총사'는 상대를 깜짝 놀라게 할 재치와 사내들도 벌벌 떠는 무공으로 조선을 들썩이게 만든다.

Advertisement
삼총사를 이끄는 리더 진옥(하지원)은 으뜸가는 미모와 버금가는 무공은 물론, 감쪽같은 변장술까지 두루 갖춘 만능검객이다. 하지원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자신감 넘치는 표정은 시선을 사로잡는다.

둘째 홍단(강예원)은 쓰러져 가는 집안을 일으키기 위해 돈 되는 일이라면 뭐든 하는 억척 주부검객이다. 온갖 금은보화를 어깨에 걸치고 있는 그의 미소에서 돈을 사랑하는 주부검객의 캐릭터가 엿보인다.

Advertisement
애교라고는 약에 쓸래도 없는 막내 가비(손가인)는 어떤 상황에 처하든 뇌를 거치지 않고 바로 주먹을 발사하는 '시크' 검객이다. 무대에서의 카리스마, 그 이상을 느낄 수 있는 강렬한 눈빛과 예사롭지 않은 액션 포즈를 선보이는 그에게서 차세대 충무로 액션 여신의 자질이 느껴진다.

저마다 개성 넘치는 삼총사를 하나로 묶어줄 그들의 스승은 고창석이 분해 눈길을 끈다. 충무로의 미친 존재감으로 불리는 그답게, 단 세 손가락과 눈빛만으로도 분위기를 압도하며 영화 속 활약을 기대케 한다.

Advertisement
'조선미녀삼총사'는 오는 1월 개봉 예정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