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무한도전 밀라노 오디션 이뤄지나? “몇 군데서 연락 와, 확률 반반”

by
무한도전 밀라노 오디션
Advertisement
'무한도전 밀라노 오디션'

Advertisement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밀라노 패션쇼 참가 가능성이 높아졌다.

24일 한 매체는 최근 '무한도전'은 이탈리아 현지 에이전트로부터 오디션을 보러 오라는 연락을 받아 내년 1월 출국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보도에 따르면 '무한도전' 김태호 PD는 한 연예매체와의 통화에서 "아직 진행 중이고 가능성은 반반"이라며 "방송에 나갔다시피 밀라노 패션쇼를 목표로 하고 있었는데, 몇 군데에서 오디션 이야기가 있어서 여차하면 밀라노로 갈 수 있게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무한도전' 팀은 멤버 노홍철의 제안으로 지난 10월부터 밀라노 패션위크를 목표로 준비해왔다. 노홍철과 정준하는 15kg과 18kg을 감량하며 달라진 몸매를 보이는 등 노력을 보인 바 있다.

Advertisement
한편, 무한도전 밀라노 오디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밀라노 오디션, 정말 가는 건가?", "무한도전 밀라노 오디션 가서 멋진 모습 보여 줬으면", "무한도전 밀라노 오디션, 도전정신 아름다워", "무한도전 밀라노 오디션 가면 꼭 본방사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