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사남일녀' 김구라, 김민종 실제성격 언급 "50억 사기 당할 만큼 순수해"

by
MBC 예능 프로그램 '사남일녀' 제작발표회가 26일 서울 여의도 CGV에서 열렸다. 출연자 김구라가 김민종을 가리키며 김민종 실제성격을 언급하고 있다. 정재근기자 cjg@sportschosun.com/2013.12.26/
Advertisement
'사남일녀, 김민종 실제성격'

Advertisement
방송인 김구라가 김민종의 실제 성격에 대해 언급했다.

김구라는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 CGV에서는 MBC 새 예능프로그램 '4남 1녀'의 제작발표회에서 "김민종이 정말 매력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이날 김구라는 "다른 멤버들 모두 매력이 있었지만, 촬영 3일째 대박을 친 김민종이 가장 매력 있는 것 같다"고 밝혔다. 그는 "김민종의 순수함을 발견했다. 김민종이 과거 50억 사기를 당한 적이 있다고 했는데 돈만 더 있었다면 사기를 더 당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김민종과 나는 동시대에 살았는데 그의 순수함을 배우기도 한다"며 "김민종은 나와 전혀 다른 절대 선의 인물이다"라고 칭찬했다.

Advertisement
한편 '4남 1녀'는 4명의 형제와 외동딸이 남매가 돼 시골에 계신 부모님과 함께 생활하며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는 프로그램. 김구라, 김민종, 서장훈, 김재원이 여자 게스트와 함께 4박 5일간 농촌으로 떠나 함께 생활하며 한가족이 되는 과정을 담은 관찰 예능프로그램으로 시골에서 외롭게 계시는 할머니, 할아버지들의 일손을 도와준다는 점에서 '효'의 의미도 되짚어볼 예정이다. 첫 번째 여자 게스트로는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이하늬가 출연한다. 2014년 1월 3일 오후 10시 첫 방송.

사남일녀 김민종 실제 성격에 네티즌은 "사남일녀, 김민종 실제성격 나올듯", "김민종 실제성격, 사기당한 돈이 50억이었어?", "김민종 실제성격, 돈 더 없길 다행이다", "김민종 실제성격, 강단있게 생겼는데 생각보다 그렇지 못한가 보다" 등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