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행남자기, 효재와 함께 한 '효재의 꽃수 이야기' 다과 세트 출시

by
행남자기가 살림 멘토 효재와 함께 '효재의 꽃수 이야기' 다과 세트를 출시했다.사진제공=행남자기
Advertisement
71년 전통의 생활자기 명가(名家) 행남자기(대표 김유석, www.haengnam.co.kr)가 새해를 맞아 '효재의 꽃수 이야기' 다과세트를 출시한다.

Advertisement
행남자기는 한복 디자이너이자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하나의 브랜드로 만든 효재와 함께 홈세트 출시에 이어 다과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손님 초대가 잦아지는 새해를 맞아 다과상 차림용으로 우아한 꽃수 디자인에 실속을 더한 제품이다.

행남자기의 '효재의 꽃수 이야기'는 효재가 사랑한 풀꽃을 모티브로 한 꽃수를 순백의 본차이나 식기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효재 특유의 자연주의와 아기자기하고 소박한 멋을 담았다. 케이크나 과자, 또는 떡을 담기에 좋은 플랫 세트와 함께 티타임에 사용할 아담한 티포트, 새로운 디자인의 클래식 커피잔 세트, 뚜껑이 있어 실용적인 머그 세트 등 총 4종이다.

Advertisement
효재의 꽃수 이야기 티포트는 부드러운 유선형 형태에 꽃수와 골드로 포인트를 준 뚜껑을 더해 우아한 멋을 강조했다. 클래식 커피잔은 화려한 골드 장식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살렸으며 머그컵의 경우 컵 받침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뚜껑을 추가해 실용성을 높였다. 플랫 접시세트는 메인 접시(1pcs)와 함께 개인 앞 접시로 활용할 수 있는 미니 접시(4pcs)로 구성돼, 직접 만든 케이크 등을 담을 때 사용하기 좋다. 클래식 커피잔 세트(4pcs)는 잔 받침을 포함해 8만4000원, 뚜껑을 포함한 머그 세트(4pcs)는 5만6000원, 메인 접시와 미니 접시(5pcs)로 구성된 플랫 접시세트는 12만7000원, 뚜껑을 포함한 유선형의 티포트 세트는 5만9000원이다.

행남자기의 기술력으로 보자기에 수놓아진 꽃의 섬세한 실 결 하나까지 그릇 위에 표현해낸 효재의 꽃수 이야기는 본차이나 소재로 특별함을 더했다. 행남자기의 본차이나 제품은 고순도로 정제된 순수 본애쉬(Bone Ash)를 50% 이상 함유하고 있다. 일반 도자기보다 3배 이상 강하고 가벼운데다 본애쉬 특유의 섬유질로 인해 보온성이 뛰어나 음식물이 잘 식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Advertisement
행남자기 관계자는 "살림 멘토 효재의 감성을 담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효재의 꽃수 이야기'를 다과세트로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 새해 손님 맞이에 활용하기 좋은 구성으로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행남자기의 순수 본차이나 기술로 만들어진 효재의 꽃수 이야기 다과세트는 백화점 및 영업점, 행남자기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행남몰(www.haengnammall.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Advertisement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