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하지원 대상 기황후 7관왕, 2013 MBC 최대 히트작 '인증'

by
하지원 대상 기황후 7관왕
Advertisement
하지원 대상 기황후 7관왕

Advertisement
MBC 연기대상에서 '기황후' 하지원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기황후'는 7관왕에 오르며 올해 MBC의 최대 히트작임을 입증했다.

Advertisement
하지원은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MBC 문화방송 사옥에서 진행된 '2013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006년 '황진이'로 그 해 KBS 연기대상 대상을 수상한 뒤 7년 만에 두 번째 연기대상의 영광을 맛봤다.

Advertisement
하지원은 원나라에 공녀로 끌려가 황후 자리에까지 오른 고려 여인의 일대기를 담은 '기황후'에서 멜로와 액션, 코미디와 드라마를 넘나드는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과 연기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날 '기황후'는 백진희가 여자신인상을 수상했으며, 장영철, 졍경순 작가가 작가상을, 지창욱이 특별기획 부문 남자우수상을, 주진모가 최우수상을, 하지원은 지상파 3사가 꼽은 올해의 연기자상, 인기상, 대상 등 총 3개의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Advertisement
한편, '백년의 유산'은 작가상을 비롯해 공로상(박원숙), 남자황금연기상(정보석), 남자최우수연기상(이정진)과 올해의 드라마상 등 총 5관왕을 차지했다.

하지원 대상 기황후 7관왕 소식에 네티즌들은 "하지원 대상 기황후 7관왕, 정말 방송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 보람있는 결과네요" "하지원 대상 기황후 7관왕, 하지원 나오는 드라마마다 대박인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