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송은이 길 언급 “모든 데이트 코스 준비, 정말 감동”

by
송은이 길 언급
Advertisement
'송은이 길 언급'

Advertisement
방송인 송은이가 최근 가상 데이트를 즐긴 길에 대해 언급했다.

송은이는 지난 6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MBC '무한도전'을 통해 가상 데이트를 했던 길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이날 송은이는 "어느 날 유재석이 전화 와서 잠깐만 시간을 내달라고 하더라. 알고 보니 가상연인으로 데이트를 해야했다"며 "내막을 모르고 가서 녹화를 했는데, 그 후 어딜 가든 '길의 여자 송은이 씨 나왔습니다'라고 소개하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길과 데이트 할 때 설렐 때 없었냐"는 질문에 "나도 진지한 마음으로 접근해야겠다 싶어 노력을 많이 했다. 중간에 감정이 몇 번 깨질 때도 있었지만 '길은 나와 사귀는 애야'라고 최면을 걸었다"고 털어놨다.

Advertisement
송은이는 "길이 모든 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생전 처음 남이 구워 준 고기를 먹어봤는데 정말 감동적이었다"며 "길이 다 준비하고 움직이지도 못 하게 하니까 처음엔 어색했지만 좋더라. 풍선이벤트도 내 체질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받아보니 좋더라"고 속내를 드러냈다.

송은이 길 언급에 네티즌들은 "송은이 길 언급, 가상데이트가 좋았던 듯", "송은이 길 언급, 훈훈하다", "송은이 길 언급, 두 사람 가상데이트 모습 한번 더 봤으면", "송은이 길 언급, 달달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