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안현수-우나리 커플, 소치 올림픽 후 결혼 "10년 팬에서 부부로…"

by
안현수-우나리 커플 결혼
Advertisement
'안현수-우나리 커플 결혼'

Advertisement
러시아로 귀화한 쇼트트랙 선수 안현수(빅토르안)의 아버지 안기원 씨가 안현수와 그의 여자친구 우나리 씨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안기원 씨는 7일 스포츠서울과 인터뷰에서 안현수와 우나리 씨에 대해 "소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뒤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한국과 러시아 양쪽에서 해야 하나 고민한 적도 있다. 현수 결혼식 땐 은인인 크라프초프 회장도 초대해야 하지 않겠나"고 솔직하게 밝혔다.

Advertisement
또 결혼을 흔쾌히 승낙한 것에 대해 그는 "자식 이기는 부모 있느냐"라고 말하며 "내가 아니라 아들이 결혼해서 사는 거니까 알아서 잘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 보도에 따르면 "우나리 씨는 러시아어까지 공부하고 한국과 러시아를 오가며 안현수를 도와 안현수의 기량을 높은 수준까지 끌어올리는데 큰 버팀목이 됐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안현수는 10년 넘게 자신의 팬클럽에서 활동한 우나리 씨와 지난 2011년 1월부터 교제를 시작해 3년 넘게 좋은 만남을 유지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안현수-우나리 커플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현수-우나리 커플 결혼, 행복하세요", "안현수-우나리 커플 결혼, 완전 영화 같은 이야기", "안현수-우나리 커플 결혼, 프러포즈는 했나?", "안현수-우나리 커플 결혼, 금메달 따고 결혼식 올리면 될 듯", "안현수-우나리 커플 결혼, 아름다운 커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