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www.hitejinro.com) 맥주 브랜드 '드라이 d'가 오는 17일 지드래곤을 모델로 한 색다른 모습의 신규 TV CF를 선보인다.
이번 드라이 d의 새로운 광고는 '가슴이 시키는 대로, 매 순간을 제대로 즐길 줄 아는 젊음' 이라는 주제로 젊은 맥주 '드라이 d' 만이 전달 할 수 있는 차별화된 놀이 문화를 표현하는데 중점을 뒀으며, 클럽파티, 축제, 응원현장 등 젊은이들이 모이는 장소에서 새로운 놀이로 재탄생 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는 것이 하이트진로의 설명이다.
Advertisement
지드래곤은 이번 신규 광고에서 스카이다이빙, 자동차 경보음 댄스, 슈퍼맨 놀이 등 젊은이들의 열정적이고 자유로운 감성을 표현하는 다양한 퍼포먼스를 직접 선보이며, 2014년을 이끌 문화 아이콘다운 위엄을 발산했다.
또한 지드래곤은 일본 돔 투어를 마친 다음날 바로 진행된 스케줄과 체감온도가 영하 15도인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친 기색 없이 즐겁게 촬영에 임하는 모습을 보여줘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Advertisement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음악뿐만 아니라 예능, 패션 등 여러 분야에서 20대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지드래곤은 그 동안 클럽파티, 대학생 축제 지원 등 드라이 d가 추구해온 젊은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하는 최적의 모델이다"며 이번 신규 광고 런칭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