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안현수, "우나리와 한국서 이미 '혼인신고'…여친 아닌 아내"

by
안현수 우나리 결혼
Advertisement
'안현수 우나리 결혼'

Advertisement
러시아로 귀화한 쇼트트랙 선수 안현수(29, 빅토르 안)가 연인인 우나리 씨와 법적으로 이미 혼인한 사실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안현수는 쇼트트랙 남자 500m와 계주 5000m에서 금메달을 따고 가진 기자회견에서 "한국에서 혼인신고를 했고, 결혼식만 안 올린 부부 관계"라고 깜작 공개했다.

Advertisement
그동안 우나리 씨와의 결혼을 밝히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는 "그런 부분에서 조심스러웠다. 내가 당연히 좋은 성적을 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래야 내가 한 결정에 옆에 있는 사람이 피해를 덜 받을 것 같았다. 옆에 있는 사람이 힘들지 않기를 바랐다"고 덧붙였다.

또 안현수는 "러시아 측에서 배려를 많이 해줘서 함께 시합도 다녔고 외국에서 내 옆에서 큰 힘이 되어주고 있는 사람이다"라며 부인 우나리 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Advertisement
안현수 우나리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현수 우나리 결혼, 역시 그런 거였네", "안현수 우나리 결혼, 진짜 축하한다", "안현수 우나리 결혼, 성적 때문에 감추고 있었다니 배려심 대단해", "안현수 우나리 결혼, 안현수 완전 남자네", "안현수 우나리 결혼, 안현수 이제 러시아에서 행복하게 사세요", "안현수 우나리 결혼, 부럽다", "안현수 우나리 결혼, 완전 훈남훈녀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