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포스코특수강 창원시청 인수, 여자배드민턴단 창단

by
Advertisement
포스코특수강(사장 조뇌하)이 창단한다. 26일 경남 창원시 포스코특수강 행정동 강당에서 여자 배드민턴단 창단식을 갖는다.

Advertisement
경남 창원에 위치한 포스코특수강은 국내 최고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동차, 기계, 항공, 원자력, 조선, 전자 등 최첨단 산업소재를 생산하는 국내 최고의 특수강 전문 메이커다.

포스코특수강 여자 배드민턴단은 기존 창원시청 여자배드민턴단 인수를 통해 지역 우수선수 육성에 최선을 다하고자 박용제 전 삼성전기 트레이너를 감독으로, 이경원 전 창원시청 감독을 코치로 선임했다. 전 국가대표 김민서 등 5명으로 새 팀을 꾸렸다.

Advertisement
현재 창원지역에는 전국대회에서 1위에 입상하는 등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성지여중, 고교 배드민턴부의 우수 선수들이 활동하고 있다.

포스코특수강은 여자배드민턴단 창단을 계기로 꿈나무 지원 및 비인기 스포츠 활성화를 통한 지역 내 우수선수를 육성하고 생활 스포츠 저변 확대를 통한 직원과 지역민의 건전한 여가 문화 보급에 앞장설 계획이다. 또 스포츠단 운영으로 회사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노주환 기자 nogoo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