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B tv모바일팩과 T스포츠팩은 각각 월 9,900원(VAT 포함)에 B tv모바일과 스마트 스포츠 중계 애플리케이션인 T스포츠 시리즈(T베이스볼, T바스켓볼, T골프, T LOL) 이용 시 발생하는 데이터 통화료를 일 2GB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상품이다.
Advertisement
특히 6개월권과 8개월권은 기존 상품 대비 약 30%가 저렴하며, 3개월권도 20% 가량 요금을 절약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고객은 이용권 구입 후 1년 이내 원하는 날짜에 사용을 시작할 수 있으며, 친구, 가족 등 지인들에게 선물도 가능하다. 이용 기간이 종료되면 자동으로 상품이 해지되어 추가 요금 발생에 대한 우려가 없다.
Advertisement
미래부에서 올 1월 발표한 무선데이터 트래픽 통계에 따르면, 국내 소비자의 데이터 사용량 중 약 절반 수준인 45%가 VoD 시청,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 등에 쓰일 정도로 모바일 기기를 통한 동영상 콘텐츠 이용이 일반화되고 있다. SK 텔레콤 B tv모바일팩oT스포츠팩 이용 고객의 동영상 시청 빈도 역시 평균 주 3회 이상으로 높으며, 시청에 소비하는 월 평균 데이터량은 일반 고객의 3배 수준에 달했다.
Advertisement
B tv모바일팩oT스포츠팩 이용권은 모바일 T world, 기프티콘, 11번가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3월 중 순차적으로 카카오톡(7일), 기타 오픈마켓(10일) 및 전국 주요 편의점(3월말) 등으로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어서 더욱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