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동남아 대표 관광지인 방콕은 아름다운 야경과 다양한 즐길거리 그리고 문화유적까지 즐길 수 있는 다이나믹한 관광지다. '태양은 가득히'는 방콕 인근 숨겨진 관광지인 암파와 수상시장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주말에만 형성되는 암파와 수상시장은 물건을 사기 위해 몰리는 현지인들로 매주 인산인해를 이루는 곳. 다른 수상시장과 달리 현지인들의 생활을 보다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다.
Advertisement
태국 여행에서 만나볼 수 있는 관광지로는 ▲작은 보트에 열대과일과 음식, 물건을 가득 싣고 팔고 있는 담넌사두억 수상시장 ▲영화 '왕과 나'의 주인공인 태국왕 라마 4세의 여름 별궁관광을 할 수 있는 라마4세 구름별장 ▲옛 풍경과 맛있는 먹거리가 가득한 태국의 인사동인 플런완 관광 ▲야시장과 해변을 씨클로를 타고 돌아보는 색다른 코스 후아힌 씨클로 나이트 투어 등 기존 여행일정과 함께 '태양은 가득히' 촬영지역을 둘러 볼 수 있다.
Advertisement
한편, 모두투어는 최근 인기예능프로그램인 '아빠! 어디가? -뉴질랜드'에 제작지원 후, 따라잡기 상품을 출시하며 다소 주춤했던 남태평양지역 여행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배경지 북유럽상품 따라잡기, 동계올림픽 개최지 따라잡기, 꽃보다 스페인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