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택시' 김성령 "동생 김성경 싸우고 2년간 연락 안 했다"

by
'택시' 김성령 김성경 불화
Advertisement
'택시' 김성령 김성경 불화

Advertisement
배우 김성령이 동생인 아나운서 김성경과의 불화 사실을 밝혔다.

지난 3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배우 김성령과 방은희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Advertisement
이날 MC 김구라는 "요즘 내가 동생 김성경과 같이 방송을 하는데, 김성경은 농담으로 '내가 언니랑 사이가 안 좋아'라는 말을 한다. 혹시 사실인가?"라고 물었다.

이에 김성령은 "나는 그걸 인지 못했다. 예전에 한 번 다툼을 하고 서로 바빠서 풀지 못했는데 그렇게 연락은 안 한게 2년이었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이어 "'땡큐'라는 방송 프로그램을 계기로 자연스럽게 풀렸다. 지금은 녹화 전에도 문자 주고받는다. 가족이란 게 그런 것 아닌가 생각한다"고 덧붙여 눈길을 모았다.

'택시' 김성령 김성경 불화 고백에 네티즌들은 "김성령 김성경 불화 사실이네", "김성령 김성경 불화 잘 풀려서 다행이다", "김성령 김성경 불화, 자매끼리 화끈하게 싸웠네", "김성령 김성경 불화, 2년은 좀 심하다", "김성령 김성경 불화, 대단해", "김성령 김성경 불화, 지금은 친하다니 다행"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