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성령 1인3역 도전, 조재현 연출 연극 '미스 프랑스' 5월 개막

by
김성령 1인3역 도전
Advertisement
김성령 1인3역 도전

Advertisement
배우 김성령이 연극 무대에서 1인 3역에 도전한다.

김성령이 차기작으로 오는 5월 대학로에서 막을 올리는 연극 '미스 프랑스'를 선택했다.

Advertisement
배우 조재현이 대표로 있는 '수현재컴퍼니'의 첫 번째 제작 공연인 '미스 프랑스'는 2013년 프랑스에서 초연된 화제의 코미디연극 '미스 프랑스(원제: JAMAIS 2 SANS 3 둘보다는 셋이 좋아)'으로 대중성과 작품성이 겸비된 작품을 한국 초연하기로 결정하였다.

연극에서 김성령은 1인 3역할 맡아 다양한 연기변신을 시도한다. '미스 프랑스'를 선발하는 그룹의 조직위원장인 플레르역과 그녀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닮은 호텔 종업원 마르틴, 그리고 플레르의 쌍둥이 여동생 사만다를 모두 한 무대에서 소화한다.

Advertisement
연출자 조재현은 "이미 다수의 연극 무대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준 김성령 배우이기에 믿음을 가지고 출연을 제의했다. 최근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40대 여배우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그녀의 이번 행보가 연기인생에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김성령 1인3역 도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성령 1인3역 도전, 드디어 김성령의 연기내공이 빛을 낸다", "김성령 1인3역 도전, 재미있는 도전이 될 듯", "김성령 1인3역 도전, 그의 연기변신 기대된다", "김성령 1인3역 도전, 내가 알고 있던 김성령이 아닐 것 같다", "김성령 1인3역 도전, 연극무대에서 그녀의 모습 어떨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연극 '미스 프랑스'는 5월 중 서울 동숭동 수현재씨어터에서 막을 올린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