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제주 '중문시니어스'는 시니어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직원이 24시간 상주하면서 이를 책임진다. 또한 입주자가 필요 시 언제라도 호출 할 수 있도록 비상콜을 설치해 응급상황에 적극 대처 할 수 있는 시스템이 마련된다.
Advertisement
특히 복층의 경우, 2층으로 통하는 외부 계단이 따로 독립적으로 설계되어 렌트 및 장기 임대가 가능해 임대 수입원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단지 내에는 휘트니스센터와 식당 등 각종 부대시설이 들어서고, 셔틀버스를 통해 가까운 마트나 의원, 약국, 은행, 주민센터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생활의 편의성을 더 했다.
Advertisement
동쪽으로는 산책코스로 유서 깊은 우보악과 롯데스카이힐제주CC가 위치해 있으며서쪽으로는 대유랜드와 초원 승마장이 있고 인근 서귀포호텔에서는 각종 부대시설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Advertisement
또한 '중문시니어스'는 실속있는 면적과 합리적인 분양가를 내세우고 있다. 현재 단독형 65.94㎡ (26세대)와 복층단독형 96.82㎡ (38세대)의 예비청약이 진행 중이며 정원은 세대당 약 200 ~ 300㎡ 정도가 제공되며, 풀퍼니시드(Full-Furnished )시스템을 갖추고도 2~3억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를 내세우고 있다.
또 예비청약자에 한해 분양가의 5% 할인혜택과 동, 호수 우선 선택권이 주어진다.
한편, '중문시니어스'는 17년 전통의 국내실버타운 점유율 1위 기업인 서울시니어스타워㈜가 운영, 관리한다.
현재 수도권에 4곳 실버타운(서울타워, 강서타워, 분당타워, 가양타워) 총 1,000세대를 운영하면서 1,500여명 입주자들의 노후를 책임지고 있는 곳이다. 또한 서울시니어스타워㈜는 미국의 C.C.R.C(Continuting Care Retirement Communities)개념의 노인복지 선진국인 유럽과 일본시설들의 장점을 한국 실정에 맞게 적용 한 선진국형 실버타운 '시니어스Home'을 서울 강남구와 인천 논현동에 분양하는 등 시니어주택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문의: 서울시니어스타워(주) 제주사업본부 02-3660-7733.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