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인나 지현우 결별, 전역식 당시 "그 질문은 좀…" 난감 표정 이유 알고보니

by
유인나 지현우 결별
Advertisement
'유인나 지현우 결별'

Advertisement
배우 유인나와 지현우가 공개 열애 2년 만에 결별했다.

14일 유인나와 지현우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결별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앞서 두 사람은 2012년 tvN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당시 지현우는 '인현왕후의 남자' 팬미팅 자리에서 유인나를 향한 감정을 공개적으로 고백해 화제가 됐다. 이후 두 사람은 연인 사이로 발전했음을 공개적으로 알렸다.

그해 8월 지현우가 군 입대를 하면서 두 사람은 결별설에 휩싸였지만, 양측 소속사는 부인해왔다.

Advertisement
하지만 지난 6일 전역한 지현우가 전역식에 참석하지 않은 연인 유인나에 대한 질문을 받고 "그 질문은 좀..."이라며 난감한 기색을 드러내 또 결별설이 불거졌다.

이와 관련해 당시 유인나 측은 "유인나가 스케줄 때문에 전역식에 참석하지 못한 것일 뿐 두 사람 사이에는 이상이 없다"고 밝힌 바 있다.

Advertisement
많은 네티즌들은 "유인나 지현우 결별, 진짜 잘 어울렸는데 내가 다 아쉽다", "유인나 지현우 결별, 군대만 아니었어도 오래갔을 것 같은데", "유인나 지현우 결별, 그냥 사귄다고 말 안하는 게 나을 뻔했다", "유인나 지현우 결별, 인현왕후의 남자에서 정말 최고였지", "유인나 지현우 결별, 안타깝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인나는 중국 영화 '웨딩바이블'을 촬영 중이며, 온스타일 '겟잇뷰티' MC로도 활약하고 있다. 지현우는 최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에 캐스팅 됐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