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젠 아니야' 비스트표 발라드, 음원차트 점령 'SNS 활용 뮤비도 눈길'

by
비스트 '이젠 아니야'
Advertisement
비스트 '이젠 아니야'

Advertisement
그룹 비스트의 발라드 선공개곡 '이젠 아니야'가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다.

비스트는 10일 0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6집 발라드 타이틀 '이젠 아니야'를 공개했다.

Advertisement
'이젠 아니야'는 오전 7시 기준 멜론, 지니,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지니, 네이버뮤직, 몽키3, 싸이월드 뮤직 등 각종 음악사이트 음원차트 1위에 랭크됐다.

함께 공개된 '이젠 아니야'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이유비와 멤버 용준형이 출연했다. SNS를 활용한 뮤직비디오는 독특한 구성과 미장센이 눈길을 끈다.

Advertisement
'이젠 아니야'는 멤버 용준형과 작곡가 김태주가 작곡에 참여,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아련하면서도 웅장한 스트링이 귀에 맴돈다.

많은 네티즌들은 "비스트 '이젠 아니야', 진짜 노래 너무 좋다", "비스트 '이젠 아니야', 뮤비 분위기도 좋고 최고다", "비스트 '이젠 아니야', 역시 비스트네", "비스트 '이젠 아니야', 진짜 들을수록 더 좋다", "비스트 '이젠 아니야', 무한반복 중"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한편 비스트는 오는 16일 미니6집 '굿럭'을 발매하며 컴백할 예정이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