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걸스데이 유라, MBC 옥상 '초스피드 결혼식' 설렘 폭발

by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걸스데이 유라
Advertisement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걸스데이 유라

Advertisement
모델 출신 배우 홍종현과 걸그룹 걸스데이 유라가 초스피드 결혼식을 올렸다.

14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홍종현과 유라는 가상 부부로 만난 지 2시간 만에 결혼식을 올리라는 미션을 받았다.

Advertisement
이날 홍종현과 유라는 MBC 일산 드림센터 옥상에서 지인들을 초대해 웨딩마치를 울렸다. 주례는 태진아, 사회는 박현빈, 축가는 에일리가 맡았다.

태진아는 "사랑은 아무나 하냐"며 "이렇게 만나게 된 것도 인연이다"라고 주례사를 했다. 아직은 서로가 어색한 홍종현과 유라는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수줍은 표정을 지었다.

Advertisement
이날 유라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진짜 설??? 손을 살짝 잡아서 그런지 오히려 더 설?? 것 같다"고 부끄러워했다. 홍종현도 "드레스를 입은 유라가 한 여자로 보이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많은 네티즌들은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걸스데이 유라, 둘 다 귀여워",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걸스데이 유라, 괜히 내가 다 부끄럽네",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걸스데이 유라, 너무 좋아한다", "'우리결혼해써요' 홍종현 걸스데이 유라, 팬들 우는 소리가 들린다",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걸스데이 유라, 귀여운 커플"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