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디저트 전문 카페 '재클린스 디카페(JACKLYN'S D.CAFE)' 신사동 가로수길점 오픈

by
◇재클린
Advertisement
디저트 전문 카페 '재클린스디카페(JACKLYN'S D.CAFE)'가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점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Advertisement
신천역점과 동탄점에 이은 3번째 오프라인 매장. 재클린스디카페는 직접 생산한 디저트(파이/케익/타르트/도지마롤/카라멜애플)와 생두를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선보이고 있다.

재클린스다카페는 세계 각국의 프리미엄 디저트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디저트 카페다. 최고의 쉐프가 만드는 최고급 케이크와 파이류는 각종 첨가물과 단맛을 최대한 줄인 '웰빙 디저트'로 각광 받고 있다는 것이 재클린스디카페의 설명이다.

Advertisement
재클린스디카페에 공급되는 모든 디저트와 커피는 디저트 전문 기업 블레도르㈜에서 직접 제조, 생산한다. 재클린스디카페 관계자는 "재클린스디카페는 문화를 선도하는 20∼30대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는 기존 디저트 카페에서 찾아볼 수 없는 프리미엄급 파이와 케이크 등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쾌적하면서 아늑한 인테리어도 성공요인"이라고 말했다. 재클린스디카페는 현재 주요 도시 20여 곳에서 가맹 가계약을 맺었다. 올해 50개 점포를 낸 뒤, 내년에는 300개 점포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