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쇼미더머니3’ 바스코, 환상 랩 실력…심사위원들 ‘극찬’

by
'쇼미더머니3' 바스코
Advertisement
'쇼미더머니3' 바스코

Advertisement
케이블 채널 엠넷(Mnet) '쇼미더머니3'에 바스코가 등장해 화려한 랩 실력을 선보였다.

3일 방송된 '쇼미더머니3'에서는 1차 예선 현장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이날 방송에는 언더그라운드에서 만만치 않은 내공을 자랑하는 래퍼 바스코가 등장해 출연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바스코를 본 산이는 "한 명 원탑이 있다. 바스코다"라며 말했고, 마스타우는 "바스코는 '쇼미더머니'가 담을 수 있는 그릇을 벗어났다"고 극찬했다.

Advertisement
양동근 역시 "바스코가 지원자로 나온 건 모순"이라며 "굉장히 부담스럽다"고 토로했다.

이에 바스코는 "너무 많이 쉬어서 입지가 좁아진 느낌이 든다"고 겸손함을 표했지만 심사위원 타블로 앞에서 여유롭게 랩을 선보였고, 1차 예선에 무난히 합격했다.

Advertisement
한편, '쇼미더머니3' 바스코 등장에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3' 바스코, 앞으로 더 기대돼", "'쇼미더머니3' 바스코, 쇼미더머니 재미있더라", "'쇼미더머니3' 바스코, 응원할게", "'쇼미더머니3' 바스코, 더 대단한 참가자도 있을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