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렛미인4' 윤단비 85일의 기적, 양악-얼굴성형-치아교정-피부시술 '대수술'…총 비용은?

by
'렛미인4' 윤단비
Advertisement
'렛미인4' 윤단비

Advertisement
'렛미인4' 무표정녀 윤단비가 네티즌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3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스토리온 '렛미인4'에는 '웃음을 잃어버린 딸'을 주제로 '표정 없는 미용사' 윤단비와 '말 없는 딸들' 박상은, 박수빈이 출연했다.

Advertisement
이날 5대 렛미인으로는 '표정없는 미용사' 윤단비가 선정됐다. 윤단비는 웃고 싶어도 웃을 수 없을 정도로 심각한 부정교합 때문에 괴로운 생활을 이어가고 있었다. 또한 치아손상이 심각해 치료도 시급한 상태로 '렛미인'에 선정됐다.

윤단비씨는 수술 후 합숙소에 들어갔다.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운동을 하며 총 8kg을 감량하고 48kg의 늘씬한 몸매가 됐다. 닥터스는 "양악수술로 턱을 13mm정도 뒤로 넣어 양악을 맞췄다"라고 말했다. 또한 피부개선을 위해 16가지 이상의 레이저 시술을 받으며 전체적인 분위기를 바꿨다.

Advertisement
윤단비씨가 한 수술은 양악, 눈, 코, 치아교정, 임플란드, 피부시술까지 총 8543만원 상당의 비용을 필요로 하는 대수술이었다.

'렛미인4' 윤단비에 네티즌들은 "'렛미인4' 윤단비, 다시 태어났어", "'렛미인4' 윤단비, 예쁘다", "'렛미인4' 윤단비, 정말 달라졌네", "'렛미인4' 윤단비, 새로운 사람 같아요", "'렛미인4' 윤단비, 행복하게 살길", "'렛미인4' 윤단비, 얼짱 헤어 디자이너네", "'렛미인4' 윤단비, 좋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다", "'렛미인4' 윤단비, 모델같아", "'렛미인4' 윤단비, 시술 비용이 8543만원이라니", "'렛미인4' 윤단비, 정말 대박이다", "'렛미인4' 윤단비, 85일의 기적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