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Advertisement
항상 조용하고 차분한 성품의 박지성 선수, 그리고 그러한 그를 미소짓게 만든 사랑스러운 그녀 김민지 아나운서의 웨딩화보는 박지성 선수를 10년 가까이 보아온 카마스튜디오의 카마조 작가를 통해 만들어졌다.
Advertisement
김민지 아나운서의 사랑스러움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 미니드레스는 실크오간자 소재로 디테일을 살렸으며, 야외 옥상 컷에서는 신부의 고풍스러운 아름다움을 표현한 드레스는 핸드커팅한 프렌치 레이스의 소매와 전체 스커트의 캐스케이딩 커팅이 돋보이는 드레스가 신부를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 줬다.
5시간에 걸쳐 진행된 웨딩화보는 두사람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아내기에 충분하였으며, 촬영 내내 두사람이 보여준 서로에 대한 배려와 다정다감한 모습은 보는 이들도 함께 행복해지는 시간이었다.
Advertisement
카마조 작가는 "두사람이 정말 즐거워하고 재미있어 하는 모습을 하나씩 하나씩 담아낸 것이 좋은 웨딩화보 작품이 된 비결이라고 생각하며, 촬영 때처럼 배려해주고 즐겁고 행복하게 살기 바란다"며 두사람의 행복을 기원했다.
박지성 김민지 웨딩화보에 네티즌들은 "박지성 김민지 웨딩화보, 귀여워", "박지성 김민지 웨딩화보, 잘 어울린다", "박지성 김민지 웨딩화보, 사랑스럽네", "박지성 김민지 웨딩화보, 예쁘다", "박지성 김민지 웨딩화보, 멋지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사진=카마스튜디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