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G워너비 김진호, 17일 솔로 앨범 '사람들' 발매

by
Advertisement
SG워너비 김진호가 돌아왔다.

Advertisement
김진호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1년 7개월만에 두 번째 정규앨범 '사람들'을 발매한다.

정규앨범 '사람들'은 더블 타이틀곡인 '사람들', '가을이 오면' 등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그 중 9곡을 직접 작사, 작곡해 뮤지션으로서 한층 더 성장한 김진호를 만날 수 있다.

Advertisement
메인 타이틀곡인 '사람들'은 심플한 어쿠스틱 기타 루프, 드럼과 베이스, 그리고 '사람들'의 테마 악기인 우클렐레의 연주가 가슴을 적시는 곡으로써, 노래의 클라이막스에선 국내 가요계에서는 보기 드물게 팝적인 스트링 편곡과 사람들이 함께 부를 수 있는 합창 부분이 특히 인상적인, 완성도 높은 곡이다.

김진호는 "평소 수많은 공연을 다니면서 흔히 볼 수 있는 평범한 사람들과 소통하며 희노애락을 같이 느꼈습니다. 그들의 소소한 일상과 행복들을 접하면서, 영감을 얻어 만든 앨범 '사람들'이 조금이나마 그들에게 행복과 감동을 줄 수 있길 바랍니다. 항상 제 노래를 사랑해 주시고 저와 함께 소통하는 모든 분들께 이 앨범을 바칩니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한편 김진호는 음원 공개 후 다양한 방송 활동 및 공연을 통해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