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크리스탈-정지훈, 첫 만남부터 두근두근 '딥 허그'

by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크리스탈 정지훈
Advertisement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크리스탈 정지훈

Advertisement
가수 겸 배우 정지훈과 크리스탈이 첫 만남부터 아찔한 밀착 스킨십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17일 SBS 새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내그녀)' 1화에서 정지훈(이현욱 역)과 크리스탈(윤세나 역)의 첫 만남 장면이 방송됐다.

Advertisement
여자친구 윤소은(이시아 분)을 교통사고로 잃은 이현욱은 그녀의 동생 세나를 찾았다. 세나는 사채업자에게 쫓긴 끝에 친구의 명의를 빌려 호텔에서 아르바이트 중이었다.

이현욱과 대화를 나누던 윤세나는 이현욱의 개 달봉이가 밀치는 바람에 자칫 넘어질 뻔했다. 이때 이현욱은 재빨리 윤세나를 끌어안아 구했고, 두근거리는 낭만적 분위기가 흘렀다.

Advertisement
'내그녀'에서 정지훈은 4년만의 안방극장 컴백임에도 불구하고 자신만만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을 감탄시켰다.

<스포츠조선닷컴>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크리스탈 정지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크리스탈 정지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크리스탈 정지훈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