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고명환 임지은 결혼, "떡볶이가 맺어준 사랑"…대체 어떤 사연이?

by
고명환 임지은 결혼
Advertisement
고명환 임지은 결혼

Advertisement
배우 임지은과 개그맨 고명환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에도 관심이 쏠렸다.

임지은 고명환의 인연은 고명환이 28살, 임지은이 27살 때 한 코미디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하며 시작됐다.

Advertisement
이 후 방송국에서 가끔 마주치고 명절에 안부를 묻는 친구로 지내던 어느 날 고명환은 임지은에게 전화를 걸었고 임지은이 바로 옆 동네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당시 서로 이성친구도 없었고 둘 사이 수 많은 공통점을 발견하면서 가까워지기 시작했다.

Advertisement
둘 다 떡볶이 마니아로서 떡볶이를 매개로 사랑을 키워갔다.

고명환은 임지은과 연인으로 발전한 당시를 회상하며 "하루는 유명하다는 떡볶이 가게를 갔다가 돌아오는 차 안에서 '친구'라고 불렀던 그의 손가락을 처음 잡았고 수 개월 후 떨리는 마음으로 첫 키스를 했다. 그리고 오랜 시작 동안 함께 여행하고 함께 요리하고 함께 취미를 공유하면서도 한 번도 질리지가 않았다. 한 마디로 코드가 완벽하게 맞았고 늘 새로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고명환 임지은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고명환 임지은 결혼, 완전 대박", "고명환 임지은 결혼, 떡볶이가 맺어준 사랑이네", "고명환 임지은 결혼, 완전 달달한 러브스토리", "고명환 임지은 결혼, 진짜 부럽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두 사람의 결혼식은 오는 10월 11일 오후 1시 강남중앙침례교회 본당 대예배실에서 열리며, 단짝 동료인 문천식의 사회로 진행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