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룸메이트' 잭슨, 이상형 송가연 만나자 줄행랑 '소녀팬 리액션'

by
'룸메이트' 잭슨 송가연
Advertisement
'룸메이트' 잭슨 송가연

Advertisement
'룸메이트' 갓세븐 잭슨이 이상형 송가연과 만났다.

송가연은 12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시즌2'에서 남은 짐을 가져오기 위해 셰어하우스를 깜짝 방문했다.

Advertisement
벨 소리에 문을 열러 나갔던 잭슨은 송가연을 보자마자 줄행랑을 쳤다. 방에 들어가 문을 닫고 소리 지른 잭슨은 마치 아이돌을 본 소녀팬처럼 격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잭슨은 "건강한 여자, 까만 피부에 운동 좋아하는 여자가 좋다"며 "이미지가 비슷한 연예인이 있다"며 이상형으로 송가연을 꼽은 바 있다.

Advertisement
송가연은 잭슨이 자신을 이상형으로 꼽았다는 사실에 대해 "나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니"라며 고마워했고, 먼저 잭슨에게 인사를 건넸다. 그러나 잭슨은 부끄러움을 숨기지 못한 채 부엌 바닥에까지 숨어 폭소케 했다.

잭슨은 "예전부터 TV로 봤는데 방송국에서는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진짜 신기하다"고 말했다. 또한 잭슨은 "로우킥 한 대만 맞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많은 네티즌들은 "'룸메이트' 잭슨, 진짜 귀엽다", "'룸메이트' 잭슨 송가연, 잘 어울리네", "'룸메이트' 잭슨, 송가연 진짜 좋아한 것 같다", "'룸메이트' 잭슨 반응 진짜 빵 터진다", "'룸메이트' 잭슨, 송가연 보고 리액션 대박"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