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스픽] 정려원VS서현VS손나은, 서울패션위크를 빛낸 그녀들의 잇템
2016 F/W 헤라 서울패션위크로 뜨거웠던 지난 주, 디자이너와 모델은 물론 연예계 소문난 패셔니스타들까지 DDP에 한데 모여 한국 패션의 가장 큰 축제를 즐겼는데요. 평소보다 더욱 빛나는 패션으로 커렉션 포토월에 선 스타들의 아이템은 패션 어플리케이션 셀럽스픽 안에서 뜨거운 인기를 모았습니다. 특히 주목할 만한 시즌 트렌디 아이템을 선보인 배우 정려원과 소녀시대 서현, 에이핑크 손나은의 아이템 세 가지를 소개합니다.
정려원의 세레니티 셔츠 노앙 컬렉션에 참석한 원조 패셔니스타 정려원. 이날 택한 아이템은 봄 감성에 어울리는 하늘빛 색감의 셔츠입니다. 2016 트렌드 색으로 떠오른 세리니티 컬러의 매력을 듬뿍 느낄 수 있는 아이템. 같은 계열의 데님 팬츠를 매치해 여성럽고 깔끔한 느낌의 룩을 완성했네요. 노앙의 아이템.
서현의 청순 셔츠원피스 더스튜디오K 컬렉션에 방문한 서현의 모습. 허리부분 셔츠 소매가 달린 위트있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셔츠원피스를 선보였습니다. 면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소매 파이핑처리가 산뜻함을 전해요. 서현의 청순한 매력 배가시키기엔 최상의 선택이네요. 더스튜디오K의 아이템.
손나은의 오버핏 야상재킷 차분한 카키 색감과 오버핏 사이즈가 여성스러움을 전하는 손나은의 야상재킷입니다. 블랙컬러의 지퍼 장식으로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줬어요. 야상 재킷이지만 카라스타일로 포인트를 줘 깔끔한 깔끔한 무드가 연출됩니다. 노앙의 아이템.
전혜진기자 gina1004@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