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슈주 예성, 데뷔 후 첫 솔로 콘서트...어떤 퍼포먼스 보여줄까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슈퍼주니어 예성이 데뷔 후 첫 솔로 콘서트를 펼친다.

Advertisement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콘서트 시리즈 브랜드 'THE AGIT(디 아지트)'의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서는 예성은 오는 6월 3~5일, 17~19일 6일간 총 6회에 걸쳐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첫 솔로 콘서트 '커피 한 잔 시럽은 많이'를 개최한다.

예성은 콘서트에 앞서 지난 19일 첫 솔로 앨범 'Here I am'을 발표하고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타이틀 곡 '문 열어봐(Here I am)'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그는 타이틀 곡 및 수록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새로운 면모도 선보였던 만큼, 이번 공연을 통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Advertisement
뿐만 아니라 예성은 글로벌 한류 제왕 슈퍼주니어 및 보컬 유닛 슈퍼주니어-K.R.Y. 활동은 물론 '너 아니면 안돼', '먹지', '꿈을 꾸다'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히트시키며 'OST 강자'로도 자리매김 했고 가수로서뿐만 아니라 연기자, 뮤지컬 배우, MC, DJ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도 활약한 바 있어, 이번 콘서트에 눈길이 간다.

'커피 한 잔 시럽은 많이'의 티켓 예매는 오는 5월 3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를 통해 진행된다.

Advertisement
한편 SM 아티스트들만의 아지트로 팬들을 초대한다는 의미를 가진 SM 콘서트 시리즈 브랜드 'THE AGIT'는 지난 해 10월 샤이니 종현을 시작으로 소녀시대 태연, 슈퍼주니어 규현과 려욱이 솔로 콘서트를 펼쳐 아티스트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공연으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