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우결' 에릭남, 솔라 녹이는 꿀눈빛 시전 '초근접 스킨십'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우리 결혼했어요' 에릭남의 '꿀눈빛' 벽치기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4일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김영진 / 연출 최윤정, 허항, 오누리, 김선영) 에서 에릭남-솔라는 신혼집에서 달달한 냄새를 마구 풍겨낼 예정이다. 솔라가 에릭남을 위해 요리를 하고, 이를 에릭남이 사랑스럽게 지켜보며 '꿀눈빛'을 시전 했다는 후문.

그런 가운데, 사진 속 에릭남-솔라는 남다른 케미로 눈길을 끈다. 에릭남은 벽에 가까이 붙어 있던 솔라를 향해 몸을 더욱 밀착했고, 얼굴을 가까이 하기 위해 다가가고 있다.

Advertisement
솔라는 요리를 하던 도중 "타는 냄새 안나요?"라고 말하며 킁킁댔고, 이에 에릭남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 "어디서 타는 냄새 안나요?"라며 벽치기를 시도했다고.

에릭남의 로맨틱한 벽치기에 솔라는 "눈을 잘 못보겠더라고요"라며 얼굴이 발그레해졌고, 점점 가까이 다가오는 에릭남의 모습에 어쩔 줄 몰라 한 것.

Advertisement
또한 에릭남은 솔라가 요리하는 모습을 자신의 카메라로 정성스럽게 찍어주는가 하면, 연신 그녀를 보며 환하게 웃는 등 완전한 '사랑꾼'의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에릭남-솔라의 불타는 부엌 스킨십 현장은 오늘(4일) 오후 4시 50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Advertisement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