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웰빙 앞세운 뽕뜨락피자, 세분화된 점주 교육 프로그램 선보여

by

초보창업자들은 개인창업보다는 프랜차이즈 창업을 선호한다. 다년간의 운영과 풍부한 노하우를 갖춘 본사의 지원을 바탕으로 효율적인 매장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예비창업자라면 독립적인 매장운영을 돕는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지 살펴 봐야 한다는 게 프랜차이즈전문가들의 이구동성이다.

뽕뜨락피자는 현장에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분화된 점주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점포운영기초이론 교육을 시작으로 메뉴이론교육, 관리자 업무 교육, 메뉴교육 및 피자교육, 직영점 견학, 본사필기 및 실기, 최종리허설까지 초보자도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6일 뽕뜨락피자에 따르면 점주 교육은 이론과 실기 등을 균형 있게 배우고 익힐 수 있도록 구성,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수료 후에는 창업에 대한 두려움은 사라지고 매장운영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가지는 점주들이 많다는 게 뽕뜨락피자 관계자의 설명이다.

뽕뜨락피자 관계자는 "창업에 대한 경험이나 정보가 부족한 초보창업자라면 매장 운영에 대한 부담을 느끼는 게 사실"이라며 "전문적이고 세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부담을 낮추고 효율적인 매장 운영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