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봉태규♥하시시박, 아티스트 부부의 달달한 일상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봉태규와 사진 작가 하시시박 부부가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과 함께한 달달한 오후 일상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먼저 봉태규 하시시박 부부는 집에 돌아오자마자 홈 캔들에 불을 붙이고 디퓨저의 향을 맡는 등 집안을 향기 인테리어 한 모습을 보이며 트렌디한 면모를 선보였다.

쇼파에 앉아 서로에게 핸드크림과 립밤을 다정하게 발라주다가 서로의 얼굴에 묻히는 장난을 치기도 하고, 봉태규가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중에 장난기가 발동한 하시시박을 애정 가득한 눈길로 바라보며 그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내는 등 사랑스러운 부부의 단란한 오후 시간을 보여줘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Advertisement
봉태규 하시시박 부부의 일상이 담긴 조 말론 런던 제품의 영상 화보는 전 세계에서 처음으로 제작돼 조 말론 런던 본사에서도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봉태규 하시시박 부부의 조 말론 런던 영상은 조 말론 런던과 쎄씨, 엘르에서 만나볼 수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