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베스트템] 이영주vs장윤주vs김진경, 모델들이 선택한 가을 주얼리

by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종현 기자] 빛나는 가을 패션을 원하다면 주얼리에 신경 써 보는건 어떨까.

쌀쌀한 가을 때문인지 옷은 두꺼워지고 칙칙해지기 마련이죠. 컬러도, 소재도 여름에 비해 답답해진 가을 패션에도 빛을 낼 수 있습니다. 비밀은 바로 우아하고 블링블링한 주얼리 아이템입니다.

여러 셀럽들도 이 비밀을 아는 탓인지, 독특하고 아름다운 주얼리로 패션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크리스탈, 진주, 실버 등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우아한 가을 패션을 연출한 그녀들. 모바일 패션 매거진 셀럽스픽에서 관심을 모았던 셀럽들의 가을 주얼리 BEST3를 살펴볼까요.

SBS 플러스 '스타그램'에 등장한 모델 이영주는 깔끔한 오피스룩에 우아한 주얼리를 더한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포멀하고 답답할 수 있는 오피스룩을 하트 쉐입의 크리스탈 주얼리로 우아하게 연출했네요. 주얼리 하나로도 이렇게 패션의 분위기를 확 다르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샵 제품.

탑모델 장윤주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진주 귀걸이를 착용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진주 귀걸이가 이제는 아내가 된 그녀의 우아함을 더욱 살려주는 것 같네요. 무난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데일리 주얼리로 활용해도 정말 좋아요. 아가타 파리 제품.

김진경은 독특한 분위기의 언밸런스 이어링을 착용했네요. 실버 소재의 큰 링 귀걸이의 한쪽엔 사이즈가 다른 링과 스틱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개성 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패션 피플이라면 이렇게 색다른 주얼리로 가을 패션을 연출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넘버링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