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갯벌체험 가능한 영흥도 가족 방문객, 우수한 시설의 펜션 숙박 선호해

by
Advertisement
최근 인천광역시 옹진군에 위치한 영흥도가 관광객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인천에서 남서쪽으로 32km 떨어진 이 섬은 영흥대교와 선재대교를 통해 육지와 연결돼 접근성이 높으며, 수려한 해안경관과 노송지대가 특징이며, 일출과 일몰이 아름다운 경관을 이룬다.

Advertisement
뿐만 아니라 영흥도는 자연의 보고로 꼽히는 갯벌체험을 할 수 있는데, 바지락을 비롯해 동죽, 납작게, 말미잘, 서해 비단고동 등을 잡을 수 있다. 때문에 최근 연인은 물론 친구, 가족단위의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특히 영흥도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우수한 자연경관과 조화를 이루는 펜션 숙박을 선호한다. 펜션의 경우 최근 우수한 조망은 물론 바비큐장, 산책로 등이 잘 갖춰져 있어 많은 이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Advertisement
이 가운데 '다온펜션'은 깔끔한 객실과 세련된 인테리어, 편안한 분위기로 사계절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으며, 해수욕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우수한 조망권을 갖춘 영흥도 펜션으로 알려져 있다.

객실의 경우 커플룸부터 패밀리룸, 단체룸 등 다양하게 조성돼있으며, 성수기에는 유아풀장을 운영하고 있어 자녀를 둔 가족관광객들로부터 만족도 높은 영흥도 가족펜션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Advertisement
뿐만 아니라 영흥도 펜션 '다온펜션'은 주인내외가 직접 운영하고 있어 타 펜션보다 깔끔함을 자랑하며, 오랜 운영경력으로 단골 손님 또한 풍부해 방문 시에는 필수로 예약이 필요하다.

이처럼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우수한 시설을 누릴 수 있는 '다온펜션'은 인근에 왕모래와 자갈, 고운 모래가 어우러진 십리포해수욕장이 위치해 있어 사계절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