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국토요타, 프리우스 고객 대상 영화 '라라랜드' 초청 이벤트

by
Advertisement
한국토요타가 지구환경에 공헌한 국내 프리우스 피플을 위한 연말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Advertisement
토요타브랜드는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프리우스를 구입한 후 3년 이상 운행하고 있는 프리우스 고객 500명 및 동반 1인 포함한 총 1000명의 '프리우스 피플'을 최근 개봉된 화제작 '라라랜드, La La Land'를 관람하는 '스마트 하이브리드 피플 데이 :시네마 나이트(Smart Hybrid People Day : Cinema Night)'에 초청한다고 26일 밝혔다.

'라라랜드'는 재즈 피아니스트 '세바스찬'(라이언 고슬링)과 배우 지망생 '미아'(엠마 스톤)의 꿈을 실현하기 위한 열정과 사랑을 그린 뮤지컬 영화다.

Advertisement
시네마 나이트는 오는 29일 오후 7시30분부터 전국 9개 개봉관에서 일제히 시작된다. 상영에 앞서 토요타 전국 딜러에서 준비한 간단한 감사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입장 시 간단한 음료와 간식도 제공된다.

한국토요타 관계자는 "지구환경에 대한 선진적인 안목으로 하이브리드의 대명사 '프리우스'를 구매, '친환경 에코 드라이빙'을 지속 실천하고 있는 국내 '프리우스 피플'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