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올가홀푸드, 무항생제 한우와 양질의 황태로 만든 즉석국 2종 출시

by
Advertisement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가 무항생제 한우 양지와 양질의 황태살 등 안심 원재료로 만든 냉장 즉석국 2종을 출시했다.

Advertisement
이번에 출시한 냉장 즉석국은 '올가 소고기 미역국(500g/8,500원)'과 '올가 황태 해장국(500g/6,900원)'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원재료를 사용하고 건더기 함량을 높여 풍부한 식감을 구현했다.

'올가 소고기 미역국'은 진한 한우 뼈 육수에 국산 참기름으로 볶은 부드러운 미역과 한우 양지를 듬뿍 넣어 푹 끓여내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Advertisement
'올가 황태 해장국'은 황태살과 국내산 콩나물, 무, 대파 등 채소를 푸짐하게 넣어 담백한 국물 맛을 냈다. 또 청양고추로 칼칼한 맛을 더해 시원한 맛이 일품이다.

올가는 '올가 냉장 즉석국' 2종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각 제품을 2개 구매하면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Advertisement
올가홀푸드의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상품개발파트 이상민 MD는 "나홀로족, 맞벌이 가구 등이 증가하면서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즉석 요리형태의 제품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라며 "이러한 수요에 맞추어 안심 원재료로 만든 즉석국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