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ASICS KOREA)가 새로운 퍼포먼스 러닝 라인업의 최신 제품인 '로드호크 FF'를 출시했다.
'로드호크 FF'는 아식스의 뛰어난 기술을 신선하고 발랄한 디자인과 결합시켜, 러닝을 할 때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신을 수 있는 러닝화다.
심리스 엔지니어드 매쉬 소재의 모노삭스는 발 주위를 감싸 편안하게 발을 잡아줄 수 있으며 오소라이트 인솔과 스페바 라스팅을 사용하여 쿠션성과 반발력이 좋고 항균 항취가 뛰어나 러너가 달리는 동안 편안하고 쾌적한 러닝을 제공한다. '로드호크 FF'는 일반 미드솔보다 약 55% 가벼운 플라이트폼 미드솔을 사용하여 러너에게 우수한 쿠션성과 속도감을 제공한다.
'로드호크 FF'는 남성 2종, 여성 2종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8만 9천 원이다. 아식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제품 관련 사항은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식스 코리아 관계자는 " '로드호크 FF'는 러닝을 할 시에 속도감과 편안한 느낌을 주고 일상생활에서 착용하기에 충분히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이다. 우리는 스피드와 스타일을 믹스한 '로드호크 FF'를 통해 일상생활에서도 러닝을 즐기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