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최 정-이대호, 연타석 백투백 홈런 작렬

by
2017 KBO 올스타전이 15일 오후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렸다. 드림팀 최정과 이대호가 1회와 2회 연타석 백투백 홈런을 쳤다. 2회초 무사 이대호가 최정에 이어 홈런을 치고 들어오며 최정과 기쁨을 나누고 있다. 대구=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7.07.15/
Advertisement
드림 올스타 최 정(SK 와이번스)과 이대호(롯데 자이언츠)가 나란히 연타석 홈런을 쏘아 올렸다. 두 번의 연속 타자 홈런이 나왔다.

Advertisement
최 정과 이대호는 15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17 KBO 올스타전에서 각각 3번-3루수, 4번-1루수로 선발 출전해 2개의 백투백 홈런을 쳤다.

최 정은 1회초 2사 후 양현종을 상대로 좌중간 솔로 홈런을 쳤다. 선취 득점을 올리는 홈런이었다. 이어 이대호가 우월 솔로포를 연결 연속 타자 홈런을 완성했다. 비디오 판독 결과도 홈런이었다.

Advertisement
그리고 3-0으로 앞선 3회초 무사 2루에선 배영수를 맞아 좌월 솔로 홈런을 날렸다. 맞는 순간 라인드라이브로 빠르게 날아가는 타구였다. 후속타자 이대호도 다시 우측 방면 큰 타구를 날렸다. 멀리 날아간 공은 왼쪽 폴을 맞혔다.연타석 백투백 홈런이라는 진귀한 기록이 나오는 순간이었다.


대구=선수민 기자 sunsoo@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