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베네피트 X 에잇세컨즈, ‘My 8 Style day’ 개최

by
사진=베네피트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의류브랜드 에잇세컨즈와 콜라보레이션을 기획, 오는 17일 에잇세컨즈 명동 1호점에서 'My 8 Style day'를 개최한다.

Advertisement
이날 에잇세컨즈 매장에서는 베네피트 뷰티 바가 운영되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뷰티 컨설팅을 진행한다. 베네피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베이스부터 브로우, 립 등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각각 어울리는 스타일을 제안해줄 예정이다.

오후 5시부터는 'My 8 Style day' 클래스가 진행된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에잇세컨즈 F/W 컬렉션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뒤이어 베네피트 수석 브로우 아티스트 정은경이 이에 어울리는 과즙메이크업 뷰티클래스를 진행한다.

Advertisement
베네피트 홍보팀 정효정 과장은 "피부 톤에 따른 패션 연출과 더불어 메이크업까지 함께 맞추면보다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다"며, "완벽한 F/W 컬렉션 연출을 위해 에잇세컨즈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My 8 style day' 뷰티 컨설팅 이벤트는 에잇세컨즈 명동 1호점 지하 1층에서 오후 1시부터 시작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베네피트나 에잇세컨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yangjiyoo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