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바닐라코, #thankszero 제로 고객들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

by
Advertisement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메가 히트 아이템 '클린 잇 제로'에 보내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Advertisement
바닐라코는 11월 8일부터 12월 말일까지 '#thankszero' 인스타그램 리뷰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thankszero' 이벤트는 출시 8년 차를 맞아 '잇 클린저'로 자리매김한 '클린 잇 제로'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좋아요', '팔로워' 수 등 별도의 선정 기준이 있는 일반적인 이벤트와 달리 리얼 후기로 포스팅을 남겨준 제로의 소비자라면 누구나 서프라이즈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바닐라코의 '클린 잇 제로'는 전 세계에서 '3.2초'에 하나씩 판매되는 기록을 수립한 바닐라코의 메가 히트 아이템이다. 피부에 닿으면 부드럽고 촉촉하게 녹아내리는 제형으로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있다. 2010년 세계 최초의 밤 타입 클렌저로 출시된 후 미국, 중국, 대만, 호주 등 7개 국가에서 2,700만 개 이상(2017년 9월 기준)의 판매를 기록하였다.

Advertisement
당첨자에게는 바닐라코에서 감사의 마음을 담은 2018다이어리, 달력 등으로 구성된 특별 선물 패키지가 제공되며, 개발적으로 인스타그램의 다이렉트 메시지(DM)를 통해 안내된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고객들이 지난 8년간 '클린 잇 제로'에 보여준 사랑이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원동력"이라며 "시그니쳐 아이템인 '클린 잇 제로'를 사랑해주는 '뷰티 마니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제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