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운영사인 SR에 따르면 당첨자에게는 항공권과 리조트, 액티비티 일체가 포함된 3박4일 사이판 여행권을 비롯, 독일 철도 1등석 패스, 살라 푸껫 리조트&스파 숙박권, SRT 할인권(100~30%) 등 총 20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지급한다.
이밖에 국내외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은 물론 가전제품과 화장품, 건강보조식품, 공연에 이르기까지 총 300여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SRT 매거진 이벤트는 잡지 뒷면의 독자엽서나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경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이벤트 참여방법은 SRT매거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12월 1일부터 '우리 함께 책을 읽어요' 이벤트도 열린다.
SRT 매거진 편집부가 직접 수서역과 SRT 차내에 지난 1년 동안 매거진을 통해 소개됐던 책 100여 권을 숨기고, 이용객들이 보물찾기처럼 찾아내는 행사로 수서역과 SRT 열차 내 곳곳에서 이뤄진다.
'SRT매거진'은 지난해 12월 SRT 개통과 함께 비즈니스 트래블러 매거진을 모토로 창간, 매월 흥미로운 이슈를 제공해왔다.
특히 서울옥션, 현대미술관과의 협업으로 매호 작가 한 명을 선정해 미술 작품으로 꾸민 표지는 '기차 속 작은 갤러리'라는 호평을 받으며 미술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왔다. 지난 1년 동안 표지를 통해 소개된 작가는 창간호의 하태임 작가를 비롯해 임효상, 성능경, 박항률 외 크지슈토프 보디츠코의 미디어 아트 등으로 다양하다.
'SRT매거진'은 SRT 차내 배포 외에 및 온라인 서점(알라딘,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등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