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YG PLUS는 YG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이 부산 YG케이플러스 수강생들에게 뷰티 트렌드를 전파하고, 다양한 문샷 제품들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정기적인 뷰티클래스를 운영한다고 28일 전했다.
지난 22일 부산 YG케이플러스에서 진행된 발대식에서는 문샷의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참석하여 수강생들이 가장 큰 관심을 두고 있는 패션과 뷰티 분야에서 자신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다양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선보였다.
특히 문샷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쿠션'과 한번의 터치로 짙은 발색력을 보여주는 '립핏'을 활용한 다양한 색조 메이크업 강의는 수강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문샷은 내년 3월까지 YG케이플러스 수강생들에게 뷰티클래스 뿐만 아니라 유니크한 문샷의 신제품과 주요 메이크업 제품들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YG케이플러스 수강생들은 문샷의 부산지역 공식 서포터로서 활약할 예정이다.
문샷 마케팅 담당자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본인의 개성을 살리고 단점을 보완하는 패션과 뷰티에 관심이 높은 만큼, 부산 YG케이플러스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메이크업 팁을 전달할 것이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온, 오프라인 뷰티클래스를 개최해 많은 수강생들에게 즐거운 체험의 시간을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문샷은 오는 30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YG소속 아티스트 '빅뱅 콘서트'에서 문샷 부스와 이벤트를 운영하며 현장 팬들에게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