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설 명절, 오렌지 슬립 최대 73% 특가프로모션.. "템퍼 씰리 매트리스 '득템'하자"

by
Advertisement
최근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고객들이 다양한 종류의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하고 강도를 측정하는 등의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만족을 얻고 있는 '오렌지슬립'이 2018년 설 명절을 맞아 고객감사이벤트를 마련했다.

Advertisement
이번 행사는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 45%에서 최대 73%까지 매트리스 가격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할인과 더불어 후기 작성 시 현금을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 겨울이불 증정, 특가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템퍼 씰리 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어 그동안 높은 가격으로 인해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로 작용될 것으로 보인다.

Advertisement
1970년대에 만들어진 템퍼 매트리스는 우주 비행사들이 받는 압력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됐다. 특유의 메모리 폼을 적용한 템퍼매트리스는 사용자에게 안락함과 지지감을 제공한다.

실리 매트리스는 국내에서도 잘 알려져 있는 브랜드로 제작, 정형외과 의사들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역시 고밀도 폼을 사용해 허리 지지력이 탁월한 매트리스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Advertisement
템퍼 씰리 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100~250 평 규모에 다다르는 오렌지슬립에서는 해외 유명 브랜드인 템퍼 씰리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등의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합리적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오렌지 슬립의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그동안 템퍼 페딕이나 실리매트리스와 같은 유명 해외 브랜드 제품의 가격이 부담스러워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이 보다 실속 있는 가격으로 해당 제품을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한편 오렌지슬립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휴무예정이니 스케줄을 확인하고 방문하는 편이 좋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